카테고리 없음

국내 코인 거래소 추천 [피가 되고 살이되는 정보]

by 디지마음 2021. 5. 8.

보통 사람들은 국내 코인 거래소를 고를 때 그다지 큰 이유가 있어서 고르는 것이 아닙니다. 분명히 확실하고 타당한 이유가 있어야 하지만 생각하기가 귀찮은 것이죠. 그래서 제가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 추천

생각해 보시면 코인 거래소 추천이라고 해도 제가 어떤 것을 말할지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머리속에 두 가지 이상의 거래소가 떠오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나요?

안타깝게도 틀렸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거래소는 딱 하나뿐이기 때문이지요.

 

심지어 저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대답을 하지 않을지도 모르는데요 피가 되고 살이 되기 위해서는 흔해 빠지지 않고 특별한 논리가 있어야만 할 겁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를 이용해 보신 분들 중에 치명적인 부분을 경험해보신 일이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거래소에 있어서 치명적인 것은 딱 두 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보안이 뚫려서 해킹을 당하는 경우 거래소를 이용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절대 신뢰를 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이 부분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거래소가 이전과는 달리 보안의 상태가 많이 높아졌고 요즘에는 어디가 뚫린다던가 하는 소리는 잘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거래가 잘 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여러분은 당연히 거래는 24시간 잘만되는데 뭐가 문제냐고 하시겠지만 맞습니다. 99.999999% 이상의 확률로 잘 되겠지만 간혹 문제가 생겨 실제로 거래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infomationfield.tistory.com/entry/%EC%BD%94%EC%9D%B8%EC%9B%90-%EC%B4%88%EB%8C%80%EC%BD%94%EB%93%9C

 

코인원 초대코드 및 거래소의 압도적 장점 설명

우선 코인원 초대 코드를 먼저 알려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그 후 코인원의 장점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코인 거래에서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은 가장 기초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

infomationfield.tistory.com

그래서 제가 소개해드릴 코인원이라는 거래소에 대해서 생각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리는 이유입니다. 다른 글에 설명이 되어 있기 때문에 넘어가 보시면 알게 되실 겁니다.

 

해외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반면 저는 해외 거래소 또한 꼭 이용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 사실 이용할 필요는 없다고 하더라도 반드시 차트 정도는 보면서 국내와 해외를 비교할 필요가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만 이용하시면서 시야를 좁혀두지는 않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코인 시장이라는 것은 누가 뭐라 해도 우리나라의 자본이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전 세계적인 시장이기 때문에 반드시 먼저 돌아가고  주도적으로 이뤄지는 시장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물론 주체는 항상 바뀔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특정한 곳이 먼저 가격의 변화가 이루어집니다.

 

그럴 때 여러분은 조금만 머리를 쓰게 되면 재밌는 부분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