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자레인지 어디서 사지? 비스포크 장점 3가지

by 디지마음 2021. 2. 27.

전자레인지 어디서 사지? 고민 많으시죠? 열심히 검색해보시고 계실겁니다. 그런데 뭐가 그렇게 좋은것인지 잘 모르실텐데요. 그래서 제가 어디서 사야하는지 그 이유와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전자레인지 어디서 사지?

저는 단언컨대 딱 두가지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하나는 그냥 삼성 비스포크전자레인지를 사라는 것. 그리고 그게 아니라면 맨 마지막에 있는 다른 방법을 이용해서 구매하시라는 것 두가지 입니다.

 

 우선 비스포크전자레인지라는게 무엇인지 부터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비스포크가 대체 뭔데 라는 마음으로 알아보려 했으나 어디에도 쓰여 있지 않아서 알아보니 비스포크라는 의미가 맞춤옷에서 쓰이는 '맞춤' 처럼 고객에게 제작맞춤 해주는 제품같은 것들을 의미하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비스포크의 뜻에는 어느 정도 고급스러운 것들의 의미가 깃들게 되었는데 이걸 삼성에서 개인화 가전제품의 네이밍에 사용한 것 같네요. 그렇다고 딱히 비싸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전자레인지 뿐만아니라 냉장고나 오븐을 비롯한 이것저것의 가전제품에서 비스포크라는 이름을 볼 수 있게 되었다고 보여집니다.

 

그렇다면 이런 "비스포크"스러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는 뭐가 그렇게 좋은걸까요?

 

 비스포크전자레인지의 장점 3가지

  자 그럼 이제 삼성비스포크전자레인지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우선 보통의 전자레인지들과는 다르게 그릴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그릴이 있다는 것 자체도 특이한 점이다.

 

그릴 프라이가 필요한 웨지감자, 포크 커틀렛같은 다양한 튀김요리가 가능해 졌다.

 

 다음으로 전자레인지 임에도 불구하고 노오븐 베이킹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신기하게도 전자레인지 주제에 전자파 복합열원과 그릴 히터의 힘으로 케이크 같은 간단한 디저트들의 베이킹이 가능하다.

 

또, 기술이 좋아져서 해동속도가 빠른 모드가 따로 있는데 이게 이전 삼성의 전자레인지보다 약 20% 이상 빨라진 거라고 한다.

 

똑같은 전자레인지 일텐데 무슨원리로 해동이 더 빨라진건지 정말 궁금하지만 별 설명이 없어서 아쉬운 부분이다. 개인적으로 이부분은 정말 알고싶다.

 

 마지막으로 당연하게도 전자레인지의 디자인이 깔끔하다는 점이다. 참 잘만들었다는 느낌이 드는 디자인이다. 잘 빠진 차를 보는 듯한 감각으로 만들어 두어서 기존에 알고 있던 전자레인지 들과는 사뭇 다르다.

 

마치며

지금까지 삼성전자의 비스포크전자레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슬슬 바꿀때가 된 사람들은 한번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세가지 장점 중 앞의 두가지보다 마지막 하나인 디자인 하나만으로 맘에 드는 부분이기 때문에 디자인을 한번 살펴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어떻게하면 이를 싸게 살 수 있을까요? 방법이 있습니다.

https://click.gl/UZQHVW

 

임베디드 전자 레인지 주방 홈 베이킹 및 김이 나는 입방 전기 지능형 제어 김이 나는 오븐 ED

 

deg.kr

바로 이렇게 직구를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검색을 좀 하셔야 한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해외직구는 확실히 매력적이죠. 딱히 어렵지도 않으니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05.08 - [분류 전체보기] - 국내 코인 거래소 추천 [피가 되고 살이되는 정보]

 

국내 코인 거래소 추천 [피가 되고 살이되는 정보]

보통 사람들은 국내 코인 거래소를 고를 때 그다지 큰 이유가 있어서 고르는 것이 아닙니다. 분명히 확실하고 타당한 이유가 있어야 하지만 생각하기가 귀찮은 것이죠. 그래서 제가 피가 되고

naikey.tistory.com

 

[이 글은 애드픽 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